블로그이미지

Information Deliverer + I

     
     
     
     
3958269
Today : 392   Yesterday : 658
1227 명이 RSS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식지 않는 3G 아이폰 열풍
2008/07/24 10: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3G 아이폰이 출시된지 2주가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애플이나 AT&T 매장에 가도 쉽게 구할 수가 없다. 어제 아이폰을 구입하러 매장에 갔던 친구도 품절이라 발걸음을 돌릴 수 밖에 없었다고 하니 2주가 지났지만 3G 아이폰의 열기는 식지 않았다. 또한 3G 아이폰은 Edge 아이폰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나 빠르다고 한다. 3G 아이폰은 Edge 아이폰에 비해 통신료가 더 비싸졌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3G 아이폰 구입에 큰 망설임이 없는듯 하다.

8월 22일에는 22개국들이 아이폰 판매 합류되어진다. 아이폰 물량이 부족한데다 22개국에 물량을 더 풀어야 하니 아마도 올해에는 3G 아이폰 구입하는게 쉽지 않을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플의 아이폰이 전세계에 이목을 받고, 엄청난 판매량을 보이는 이유는 한두가지가 아니다. 스티브 잡스를 포함한 그의 팀들의 숨은 노력, 애플만의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 여러가지 기능들을 하나의 기기로 사용할 수 있는 컨버젼스 휴대폰, 애플 앱스를 통한 무한한 확장성등 다른 휴대폰에서 볼 수 없는 아이폰만의 장점이 아닐까?

아이폰도 완벽한 휴대폰은 아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도 수많은 버그에 직면하게 되고
특히 이번 펌웨어 2.0 업그래이드를 통해 좋아진점도 많지만 더 많은 버그들이 생겼다.
조만간 2.01 버전이 나올거라는 말도 있지만 2.01 버전이 나와도 앞으로 새로운 펌웨어 버전이 나와도 아이폰은 완벽해 질 수 없고, 또 다른 버그에 직면하게 될것이다. 하지만 그렇더라도 아이폰을 현존하는 최고의 휴대폰이라 불릴 수 있는 이유는 소비자들이 좋아하게끔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이 아닐까? 소비자 만족도가 90%가 넘는 휴대폰, 소비자들을 아주 쉽게 유혹시키는 디자인, 성능, 그리고 가격

아무리 뛰어난 성능을 지닌 휴대폰을 내놓고, 아이폰과 비슷한 디자인인 제품들을 내놓아도 한동안은 아이폰의 아성에 묻혀 지낼 수 밖에 없을듯 보인다. 올해 전세계에 3G 아이폰이 출시되어지고 애플의 예상을 넘어 천만대 이상 팔리게 된다면 아이폰 쌓은 명성은 쉽게 무너지지 않을듯 보인다.

개인적으로 애플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고, 작년에 Edge 아이폰 구입이 애플 제품으로써는 처음 구입했지만 사용하고 나니 애플 제품들이 슬슬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그래서 올해에 아이팟 나노도 구입하게 되고...
앞으로 떠 어떤 애플 제품을 구입할지 나도 모른다. ^^
2008/07/24 10:05 2008/07/24 10:05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