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이미지

Information Deliverer + I

     
     
     
     
3956517
Today : 7   Yesterday : 687
1227 명이 RSS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왕국이 점점 현실로 다가온다
2008/05/16 14:20


전세계에 3백만대의 판매량을 넘었다고 했을때는 그리 놀라운 사실도 아니였다. 천만대의 판매량을 넘은 휴대 전화기들이 많기에 아이폰의 판매량은 그리 커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전세계에 몇개국에서 아이폰을 판매하고 있는가를 본다면, 그리고 한 나라에서 단 하나의 통신 회사와만 계약을 하고 판매를 함에도 불구하고 300만대가 넘어 섰다는것은 가장 성공한 휴대 전화기 중에 하나임에 틀림 없다.

미국의 AT&T에서의 판매를 시작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로 시장을 넓혔고
최근에는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혼두라스, 니카라구아, 페루, 우루과이, 자메이카, 푸에토리코등 아메리카 대륙과 오세아니아 대륙등에 아이폰이 상륙했다.
Vodafone, Orange, 또는 T-Mobile과 같은 통신회사들과의 계약으로 인해 아이폰은 더욱더 왕국을 확장해 나갔다.
체코, 이집트, 그리스, 이탈리, 인도, 포르투칼, 남아프리카, 터키, 오스트리아, 벨기에, 스위스, 폴란드,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요르단등 유럽,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대륙등에서 아이폰 시장을 점점 더 넓혀 가고 있다.
또한 한나라의 단 하나의 통신회사와 계약만을 해왔던 애플은 이탈리아나 스위스에서 계약을 볼때 이젠 더이상 패쇄형 계약을 추구하지 않는것으로 드러났다.

아직도 아이폰으 들어가지 않는 나라들이 많지만 이는 2세대 아이폰이 출시된 이후에 급속도로 가속화 되어질것으로 보인다. 현재 일본, 중국, 한국과 같은 아시아 지역에는 아이폰이 정식 발매가 되지 않았지만 유저들의 소리를 무시하지 않는한 아이폰은 조만간 아시아 대륙도 점령할듯 보인다.
올해까지의 천만대 판매를 목표로 잡은 아이폰은 수많은 나라에서 판매되어질것으로 보여질때 아주 무난하게 이룰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i ---------------------------------------------------------------------------------------------------
아이폰을 구입했을때 하나 더 구입해서 한국 통신 제조 업체에서 일하시는 분께 보내드린적이 있다.
아이폰의 구조등 여러가지를 분석하기 위함이였을거 생각 되어진다. 그리고 나서 한국의 휴대폰 제조 회사들이 속속히 터치 스크린을 장착한 휴대 전화기를 내놓기 시작했고, 최근에 나온 터치폰들은 아이폰의 대항마라 불리우며 서슴치 않고 아이폰과 비교하며 자신들의 터치폰이 더 우세하다 공략하고 있다.
몇몇 터치폰들은 현재의 아이폰보다 성능과 사양이 좋은것들이 있음을 인정한다.
하지만 당신들이 비교하고 있는 아이폰은 1년전 기술로 만들어진 구형 아이폰임을 알아야 한다.
이번 6월에 2세대 아이폰을 스티브 잡스가 들고 나올때는 어떻게 대응할것인가?
또 뒤따라 가겠는가?
디자인 + 아이디어 + 성능 + 합리적 가격이 맞아 떨어질때
아이폰과 같은 초대박 휴대 전화기가 탄생되어진는 것 아닐까?

2008/05/16 14:20 2008/05/16 14:20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